삶의 갈림길에서 떠나는 아프리카, 트럭을 타고 광활한 대륙을 달리다.

「노매드 아프리카 트럭킹」


아프리카는 기아, 가난한 나라들, 불편한 교통과 비위생적인 환경 등의 부정적인 이미지 때문에 여행하기 위험한 지역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아프리카를 꼭 방문 해야 합니다. 
방문하셔서 얼마나 아름답고 멋진 곳인지 관광객들을 위한 시설들이 얼마나 럭셔리하고 획기적이며 편리한지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노매드투어를 통해 좋은 가성비로 안전하게 여행을 하면 다른 곳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아프리카 구석 구석 진면목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하면 떠오르는 동물 사파리를 비롯해서 피쉬리버 캐년, 오카방고 델타, 빅토리아 폭포, 잔지바르, 세렝게티 국립공원, 응고롱고로, 마사이마라등의 보석 같은 여행지와 최초 인류의 벽화와 부쉬맨들의 민속마을에서 원시 부족의 삶의 체험은 이 곳 아프리카에서만 가능합니다. 
전 세계 어떤 곳에서도 유사한 체험을 할 수 없습니다.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륙이며 다양한 기후가 존재합니다. 

아프리카 북부의 사막지대, 그리고 열대 우림, 동물 사파리를 할 수 있는 사바나 지대가 알고 있는 전부라면 남아공 케이프타운의 지중해성 기후와 고급 갤러리를 방불케하는 와이너리를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아프리카에 대한 모든 편견과 여행에 대한 걱정 근심이 사라질 겁니다. 
케이프타운은 그 외에도 테이블 마운틴, 희망봉등 천연의 자연환경으로 유네스코에서도 반드시 꼭 방문 해야 하는 곳으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40개가 넘는 여러 루트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케이프타운 - 빅폴 19박 20일 노매드 트럭킹을 소개합니다.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시작해서 나미비아 붉은 사막을 체험하고 갖가지 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과 척박한 사막지역의 희귀한 동,식물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이 곳에서 살아왔던 부쉬맨들의 역사와 문화도 체험하면서 단순히 낯선 여행지에서 새로운것들을 보는 것만이 아니라 최초 인류 흔적인 벽화를 감상할 수 있는 등 교육적 가치도 높은 여행입니다.
아프리카 하면 가장 으뜸으로 꼽는 사파리투어도 보츠와나에서 다양한 자연 환경 속에서 즐기 실 수 있으며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로 꼽는 빅토리아 폭포까지 가는 코스입니다.

트럭킹 투어는 아프리카 지역 특성에 맞춰서 오프로드가 가능한 특수 차량을 개조해 20명의 좌석과 개인 사물함, 캠핑장비와 쉐프까지 함께 하는 투어로 노매드에서는 캠핑장 숙소를 이용 하는 숙소 투어와 텐트에서 숙박을 하는 캠핑투어 2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루트는 남아공 케이프타운부터 케냐 나이로비에 이르는 남, 동부 아프리카 또는 반대 방향인 케냐 나이로비부터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걸친 아프리카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코스로 이 긴 루트를 다 끝내려면 55일이 걸립니다. 
대개는 케이프타운에서 나미비아 사막을 지나 보츠와나 사파리를 즐긴 후 짐바브웨 빅폴에서 마치는 19박 20일 코스를 가장 많이 선호하고 동부 아프리카 사파리를 즐기고 싶은 경우는 나이로비에서 출발해서 세렝게티와 잔지바르를 여행하는 9박 10일 투어를 신청합니다. 
그 외에도 나미비아 사막만을 투어 할 수도 있고 남아공 크루커 파크 사파리를 선택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투어가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케이프타운관광 #테이블마운틴 #남아공와인 #희망봉 #펭귄비치 #나미비아투어 #나미비아붉은사막 #꽃보다청춘 #붉은사막체험 #스와콥문트 #에토샤국립공원 #피쉬리버캐년 #데드블라이 #소서스블라이 #빈툭관광 #스피츠코페 #퀴버트리 #사파리투어 #오카방고델타 #모레미국립공원 #초베국립공원 #빅5동물 #빅토리아폭포 #잔지바르 #세렝게티국립공원 #응고롱고로분화구 #나이로비 #마사이마라 #나쿠르호수 #아웃오브아프리카작가



참가여행사

Nomad 코리아 GSA 

소개

노매드 투어는 남아공인 알렉스 루더포드(Alex Rutherford)가 1997년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설립한 회사로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전세계 여행자들에게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여행 서비스로 사랑 받아 왔습니다.
직접 차량 제작을 하고 있어서 고객들 니즈에 맞는 차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으며 현재 40대의 차량과 150명의 직원 40개가 넘는 투어 루트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점프아프리카투어는 오랜동안 노매드 회사와 파트너 에이젼트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올해는 한국 마켓을 독점적으로 맡아 한국에 아프리카 여행 상품을 트래블 쇼를 통해 소개 하게됐습니다.

점프아프리카투어는 현재 남아공(케이프타운)에 소재한 아프리카 전문여행사로 케냐에서 1987년 시작한 여행업을 30년간 이어왔습니다. 

케냐부터 남아공에 이르는 동, 남부아프리카 전역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해왔으며 아프리카 트럭여행을 전문으로하는 NOMAD 투어회사의 KOREA GSA 업체로 선별되어 영어 웹사이트에 접근이 어려운 한국인 여행객들의 예약을 돕고 노매드 투어를 통해 수월하게 아프리카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나미비아비자 신청 수속, 공항 픽업, 무료 도미토리 4박 제공, 남아공 유심& 데이타 제공등 6가지 무료혜택을 제공하면서 여행 준비를 돕고 있습니다. 
점프아프리카투어는 더 많은 한국인들이 실속있는 아프리카여행을 오실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아프리카 여행 상품 소개와 트럭킹 여행 홍보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africaoverlandtour.com

유튜브

www.youtube.com/@NomadToursAfricanAdventures




메가쇼

대표:김신 | 사업자등록번호:120-11-31633
대표번호:02-6677-3477
팩스번호:02-6677-0477
주소: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 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A동 640호
개인정보관리자:
메일:megashow@megashow.co.kr

copyrightⓒ travelshow.co.kr all right reserved.


고객센터

02-6677-3477
A.M 09:00~P.M 0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트래블쇼는 오프라인 플랫폼으로써 참가기업 판매 제품 구매에 대한 거래 대상자가 아닙니다.

트래블쇼 전시 기간 중 전시장에서 현장 구매한 상품의 퀄리티, 가격, A/S, 거래에 대한 의무와 책임은 참가기업(판매자)에 있습니다.